놀이를 활용한 창의적 교재 개발
- Affiliation
- 제주대학교
- Department
- 교육대학원 초등컴퓨터교육
- Advisor
- 김종훈
- Table Of Contents
- 국문 초록 i
I.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 내용 2
II. 이론적 배경 3
1. 창의성 교육 4
2. 정보통신기술교육 6
3. 선행연구 7
III. 교재 개발 연구 14
1. 교재 개발 방향 14
2. 교재 개발 주제 15
3. 교재 개발의 실제 16
IV. 교재의 현장 적용 및 분석 92
1. 연구대상 92
2. 검사도구 92
3. 사전검사 93
4. 실험처치 94
5. 사후검사 94
V. 결론 98
참고문헌 99
ABSTRACT 101
부록 104
- Degree
- Master
- Publisher
- 제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Citation
- 이승도. (2008). 놀이를 활용한 창의적 교재 개발
-
Appears in Collections:
- Elementary Education > Elementary Computer Education
- Authorize & License
-
- Files in This Item: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