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Repository

말괄량이 베키

Metadata Downloads
Alternative Title
Bad Becky
Abstract
이 책는 베키라는 말괄량이 여자 아이에 대한 이야기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손님이 왔어요', '생일파티' 이렇게 세 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베키는 어른에게 버릇없이 굴기도 하고, 고집을 부리기도 하면서 좌충우돌 말썽을 피우는 아이다. 친구들을 괴롭히기도 하고, 그래서 선생님께 야단을 맞기도 한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항상 베키가 모든 문제의 해결사가 된다. 베키는 아주 짓궂은 장난꾸러기이지만, 이 책을 다 잃고 나면 이 말괄량이 소녀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 책의 내용 중 '손님이 왔어요'는 티타임 때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고, '생일파티'는 영국 아이들의 생일파티에 관한 이야기이다. 원문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영국의 아이들 생일 파티문화와 티타임 문화를 소개하는 를 부록으로 붙였다.
Author(s)
오수정
Issued Date
2012
Awarded Date
2012. 8
Type
Dissertation
URI
http://dcoll.jejunu.ac.kr/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6009
Alternative Author(s)
Oh, Soo-Jung
Affiliation
제주대학교
Department
통역대학원 한영과
Advisor
박경란
Table Of Contents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손님이 왔어요
생일 파티
Degree
Master
Publisher
제주대학교 통역대학원
Citation
오수정. (2012). 말괄량이 베키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Interpretation & Translation > Korean-English
공개 및 라이선스
  • 공개 구분공개
파일 목록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