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Repository

포스트모던으로 바라본 DI(Differentiated Instruction)의 의미

Metadata Downloads
Author(s)
곽유진
Issued Date
2013
Awarded Date
2013. 8
Type
Dissertation
URI
http://dcoll.jejunu.ac.kr/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6515
Alternative Author(s)
Kwak, Yoo Jin
Affiliation
제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epartment
교육대학원 초등교육방법
Advisor
서명석
Table Of Contents
Ⅰ.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1
Ⅱ. DI의 의미 5
Ⅲ. DI와 포스트모던과의 만남 15
Ⅳ. 포스트모던 지평에서 DI 성찰 33
Ⅴ. 열린결론 41
Degree
Master
Publisher
제주대학교 교육대학원
Citation
곽유진. (2013). 포스트모던으로 바라본 DI(Differentiated Instruction)의 의미
Appears in Collections:
Elementary Education > Elementary Education
Authorize & License
  • AuthorizeOpen
Files in This Item: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