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ation

양병철. (1992-12). Mouse수정란의 초급속동결에 있어서 Vitrification Solution 개발에 관한 연구 Ⅱ. Vitrification Solution 내의 비투과성 물질(Ficoll, sucrose)과 평형시간이 초급속동결· 융해후 mouse morulae의 생존율에 미치는 영향. 動物科學論叢, 제7집,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