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Repository
제주대학교
Login
검색
커뮤니티
제목
저자
발행기관
발행일
키워드
JEJU Repository
Browsing "Business Administration" by 저자 : 김형길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또는 첫 단어: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
제출일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저자 수
All
1
3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25건 중 18-25 번을 표시중입니다.
18
Dissertation
온라인 커뮤니티 인지적 정보특성이 신뢰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오보람
2015
19
Dissertation
유명인 광고모델 속성이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아경
2017
20
Dissertation
인터넷 쇼핑몰 屬性이 信賴度와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송설
2007
21
Dissertation
종교방송 후원자의 기부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황용진
2011
22
Dissertation
중국인의 체면민감성과 가격민감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흥
2017
23
Dissertation
판매촉진이 지각된 가치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장유
2016
24
Dissertation
혁신제품의 가치적합성이 관계품질과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얼리어답터 성향에 의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미성
2011
25
Dissertation
國家이미지와 醫療서비스이미지가 醫療觀光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
허천림
2011
1
Anonymous
Login
커뮤니티
제목
저자
발행기관
발행일
키워드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