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 황용철
Showing results 1 to 56 of 56
-
1
Dissertation
CSV 활동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균
2016
-
2
Article
DRIVING RANGE의 SERVICESCAPES와 GOLFER 충성도, WOM의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황용철
;
김진영
2009-08
-
3
Article
PLC모델 고착증세의 극복에 관하여
황용철
1996-02
-
4
Dissertation
PPM모형을 활용한 제3자 결제 서비스로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주명
2016
-
5
Article
가격파괴와 소비자 주권의 회복
황용철
1997-12
-
6
Article
거시 마아케팅의 이원개념
황용철
1992-07
-
7
Article
관계마케팅 활동이 투자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황용철
;
고부언
;
송영식
2012-08
-
8
Dissertation
국가이미지가 제품이미지,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시장의 한국 화장품을 중심으로-
경동청
2011
-
9
Dissertation
네트워크 외부성과 지각된 품질이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설주
2016
-
10
Article
농산물 브랜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용철
;
양래진
2012-02
-
11
Dissertation
농산물 브랜드의 지각이 소비자 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래진
2011
-
12
Article
대한민국 국가 이미지가 중국시장의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용철
;
경동청
2012-02
-
13
Dissertation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특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채규만
2016
-
14
Dissertation
라이브커머스 쇼핑에서 라이브커머스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지각된 가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주관적 제품지식의 조절 효과
진림
2023
-
15
Article
마아케팅 경로결정
황용철
1995-02
-
16
Article
마케팅 교육의 미시적·거시적 편견
황용철
1997-08
-
17
Article
마케팅 윤리 규정의 내용과 효과
황용철
2002-02
-
18
Articl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 스포츠 마케팅 활용 방안
황용철
1999-12
-
19
Article
마케팅윤리의 내용 고찰
황용철
1999-08
-
20
Article
마케팅조사의 윤리문제
황용철
2000-08
-
21
Article
마케팅학의 심리학적 기반
황용철
1999-02
-
22
Article
사회변화 캠페인과 마케팅적 대응에 관한 고찰
황용철
1998-08
-
23
Article
산업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기술적 고찰
황용철
1995-08
-
24
Article
상품소비의 사회적 상징성과 소비자행동에 관한 고찰-상징적 상호작용의 관점을 중심으로-
황용철
1999-11
-
25
Dissertation
서비스 실패가 부정적 감정과 관계단절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혜인
2010
-
26
Article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인식을 통한 관계품질이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용철
;
이혜인
2009-08
-
27
Article
서비스기업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황용철
2003-08
-
28
Article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고찰-습관형· 학습형· 상표충성형 구매결정을 중심으로-
황용철
1993-12
-
29
Article
소비자 인지과정에 관한 소고 : J. Paul Peter와 Jerry C. Olson의 견해를 중심으로
황용철
1992-02
-
30
Article
소비자 지각과 마아케팅 자극
황용철
1994-02
-
31
Article
소비자의 구매동기와 관여
황용철
1994-08
-
32
Article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하이모와 후지제록스의 사례를 중심으로-
황용철
;
이혜인
2012-02
-
33
Dissertation
손목착용형 웨어러블 디바이스 만족도와 지속 사용의도 연구: 온라인 리뷰 신뢰성의 조절효과
왕형훼
2022
-
34
Article
신유통업태의 전망과 제주지역 유통업의 대응방안
황용철
1997-08
-
35
Article
실패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회복수준지각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황용철
2007-08
-
36
Article
여성관광객의 유람관광으로부터 추구하는 혜택에 관한 연구
황용철
2003-02
-
37
Dissertation
온라인 면세점 쇼핑에서 구전정보 특성이 정보공유, 정보수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외외
2020
-
38
Dissertation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신뢰와 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훈
2013
-
39
Article
온라인 증권시장의 특성과 HTS 서비스품질 요인추출에 대한 탐색적 연구
황용철
;
강석규
;
송영식
2012-08
-
40
Dissertation
외식업 선택속성에 대한 구전방향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부찬희
2007
-
41
Article
윤리적 의사결정의 영향요인에 관한 고찰
황용철
2000-02
-
42
Dissertation
인터넷 광고이용자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와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오애라
2011
-
43
Article
인터넷에 의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와 인터넷 마케팅믹스
황용철
1997-02
-
44
Article
저관여 소비자 행동에 관한 고찰
황용철
1993-02
-
45
Article
전단계 소비자 의사결정에 관한 소고
황용철
1993-08
-
46
Article
제주도 의료 인프라 분석을 통한 의료시장 발전 방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황용철
2013-08
-
47
Article
제주지역 청소년 소비자의 사회화에 관한 연구
황용철
1994-02
-
48
Article
중국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서의 지인추천행동의 선행요인 관한 연구
김재균
;
강태훈
;
김형길
;
et al
2016-02
-
49
Dissertation
증권회사 HTS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영식
2012
-
50
Article
지역경제발전과 마케팅 시스템의 역할
황용철
1997-02
-
51
Article
체험요소와 체험 만족도, 전반적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영향에 관한 연구
황용철
;
김동훈
;
홍원석
2012-02
-
52
Dissertation
한국 화장품 구매 상황에서 기대-불일치가 쇼핑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주희
2016
-
53
Article
한국재벌의 경영적 발전에 대한 고찰
황용철
2002-02
-
54
Dissertation
항공사의 서비스 속성이 고객의 편의성 지각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수성
2009
-
55
Article
협력적 커뮤니케이션과 관계몰입간의 관계 : 채널 분위기의 조절효과
황용철
2000-08
-
56
Dissertation
文化藝術商品 購買者의 라이프스타일과 體驗마케팅에 관한 硏究
홍원석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