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과)169
-
1
Dissertation
The Effect of Performance Expectations and Relationship Expectations on Information Contribution: Focusing on China’s Small and Medium Enterprises
Noh, Seok
2022
-
2
Dissertation
LMX와 팔로어십의 적합관계가 리더십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강문실
2004
-
3
Dissertation
보건의료인의 소명의식이 삶의 만족, 일중독, 직무소진,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송희
2021
-
4
Dissertation
사회적 비교와 상대적 박탈감이 충동구매와 정신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김재형
2021
-
5
Dissertation
휴먼브랜드와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석전
2020
-
6
Dissertation
명품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지각된 품질,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현우정
2019
-
7
Dissertation
리더의 유머스타일과 주도적 혁신행동과의 관계에서 정서적 몰입 및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안진범
2019
-
8
Dissertation
윤리적 리더십과 부하의 선제적 행동의 관계에서 진성리더십의 조절효과
김진영
2017
-
9
Dissertation
상사의 정치기술과 부하의 반응 간의 관계 : 부하의 직무열의 및 합리적 정치행동의 매개효과
이환준
2017
-
10
Dissertation
시장형 국가공기업의 자본구조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시우
2016
-
11
Dissertation
한국 화장품 구매 상황에서 기대-불일치가 쇼핑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주희
2016
-
12
Dissertation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특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채규만
2016
-
13
Dissertation
사회적기업가의 역량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창권
2016
-
14
Dissertation
목표지향성과 수행의 관계에서 조절초점 매개효과 연구
양다래
2015
-
15
Dissertation
상사행동과 직무수행 및 일탈행동 관계에서 조절동기의 매개효과 연구
김효정
2015
-
16
Dissertation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 속성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상황변수의 조절효과
오창일
2015
-
17
Dissertation
일반의약품 구매결정과정에서 지각된 위험인식이 위험감소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양윤철
2015
-
18
Dissertation
유통업체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매력,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창범
2014
-
19
Dissertation
모바일 관광정보 상호작용성이 긍정적 감정반응, 관광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원삼
2014
-
20
Dissertation
노인 장기요양시설 종사원이 지각하는 사회적 지지가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스트레스,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이성덕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