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 김형길
Showing results 1 to 60 of 61
-
1
Dissertation
SNS 품질이 정보공유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동환
2013
-
2
Article
TV광고의 문제점과 합리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85-12
-
3
Dissertation
관광 젠트리피케이션 현상과 지역상생정책이 도시이미지와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정임
2019
-
4
Article
관광도시 서비스 스케이프가 관광도시이미지, 긍정적 감정반응,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성진
;
김형길
2015-02
-
5
Dissertation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바트바야르 바트제젝
2011
-
6
Dissertation
내부마케팅이 자기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만생
2011
-
7
Article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좌봉두
;
김형길
;
황만종
2013-02
-
8
Article
녹색물류의 이론적 고찰과 적용방안
김미성
;
김정희
;
김형길
2013-02
-
9
Dissertation
도시브랜드 개성의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순화
2008
-
10
Dissertation
로하스성향에 의한 친환경농산물 신뢰가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혜미
2010
-
11
Article
모바일 SNG 사용자의 영업사원화 전략이 모바일 네트워크 확산에 미치는 영향
강태훈
;
김형길
;
조부연
2013-08
-
12
Dissertation
모바일 쇼핑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쌍
2017
-
13
Dissertation
모바일 의류쇼핑에서 충동구매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양성목
2019
-
14
Dissertation
베이커리 점포속성이 지각 위험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동춘
2012
-
15
Article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속성에 관한 고찰
김형길
;
유혜영
2012-08
-
16
Article
브랜드 원산지와 제조 원산지의 상대적 효과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에서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
공란란
;
김윤정
;
김형길
2014-08
-
17
Dissertation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동일시, 전환장벽,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해영
2009
-
18
Dissertation
브랜드앱의 속성이 사용자만족과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해영
2013
-
19
Dissertation
비주얼 머천다이징, 관계품질,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강연심
2011
-
20
Dissertation
사회적 기업의 성공요인과 내부고객 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태훈
2011
-
21
Article
사회적 기업의 성공요인과 내부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태훈
;
김형길
2013-02
-
22
Dissertation
서비스 실패 시 조절초점이 부정적 감정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황지혜
2019
-
23
Article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요인이 직무만족, 서비스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홍순덕
;
김형길
;
이정림
2013-08
-
24
Dissertation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요인이 직무만족, 서비스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홍순덕
2011
-
25
Dissertation
서비스실패유형과 고객반응에서 보상유형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우양
2016
-
26
Dissertation
서비스제공자의 문화적 공감에 따른 회복탄력성과 심리적 소진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홍순덕
2018
-
27
Dissertation
서비스제공자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자기결정성이 친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정림
2016
-
28
Dissertation
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만족, 점포애착에 미치는 영향
이몽군
2019
-
29
Dissertation
소비자 욕구 충족성이 휴먼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축비비
2016
-
30
Article
소비자이미지 연구의 새로운 패러다임
김형길
1994-02
-
31
Article
소비자이미지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86-03
-
32
Article
소비자이미지의 형성과 효율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94-08
-
33
Dissertation
온라인 커뮤니티 인지적 정보특성이 신뢰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오보람
2015
-
34
Dissertation
유권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후보자 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김성철
2009
-
35
Dissertation
유명인 광고모델 속성이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아경
2017
-
36
Article
유통업의 길항력 향상
김형길
1997-12
-
37
Article
인터넷 쇼핑몰 속성이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인터넷 쇼핑몰 사용자를 중심으로-
김형길
;
김정희
;
종 설
2012-02
-
38
Dissertation
인터넷 쇼핑몰 屬性이 信賴度와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송설
2007
-
39
Dissertation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안용균
2011
-
40
Article
제주 관광기념품산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전략연구
김형길
2013-08
-
41
Article
제주 관광토산품업의 육성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93-08
-
42
Article
제주도 농외소득 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87-05
-
43
Article
제주도 중소기업의 생태적 환경관리 실태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97-12
-
44
Article
제주도관광토산품 개발방향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90-02
-
45
Article
제주지역 소비자보호운동의 생활화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91-02
-
46
Article
제주지역 소비자의 유통업체 이용실태 분석과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김형길
2005-02
-
47
Article
제주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오영희
;
김재균
;
김형길
2016-08
-
48
Article
제주지역 중소기업의 경영합리화와 육성방향에 관한 연구 :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김형길
1991-02
-
49
Article
제주지역 호텔이용객의 지각된 서비스 질에 관한 연구
김형길
1995-08
-
50
Dissertation
제품관여도에 의한 유명인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장은식
2007
-
51
Dissertation
종교방송 후원자의 기부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황용진
2011
-
52
Dissertation
종교방송사와 후원자간의 관계품질이 후원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용진
2007
-
53
Article
중국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서의 지인추천행동의 선행요인 관한 연구
김재균
;
강태훈
;
김형길
;
et al
2016-02
-
54
Dissertation
중국인의 체면민감성과 가격민감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흥
2017
-
55
Dissertation
커피전문점 속성이 점포개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허은정
2013
-
56
Dissertation
판매촉진이 지각된 가치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장유
2016
-
57
Article
할인특별판매에 대한 연구
김형길
1988-02
-
58
Dissertation
혁신제품의 가치적합성이 관계품질과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얼리어답터 성향에 의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미성
2011
-
59
Article
홈쇼핑 이용자 만족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형길
2003-08
-
60
Dissertation
國家이미지와 醫療서비스이미지가 醫療觀光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
허천림
2011